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유치원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간단하게 싸기

by 짱수네 2023. 4. 20.
반응형

아이들의 소풍철이 돌아왔습니다!

저희 아이는 소풍이 처음이라 도시락을 싸오라는 말에 뭘 싸지?? 걱정부터 들더라고요ㅜㅜ
도시락통도 없고요..

도시락통 사는 걸 미루고 미루다.. 결국 소풍 전날 밤 제가 애정하는 로켓배송으로 도시락통도 주문했슴다.


요 제품 샀는데요. 고른 이유는 딱히 없어요. 제일 중요하게 봤던 건 로켓와우가 된다는 가능해야 한다는 점?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이 도시락통 퀄이 좋아요. 귀엽고 5세 도시락으로 딱이에요. 2칸이라 1층엔 밥, 2층엔 과일 이렇게 넣으면 되고, 심지어 포크도 들어 있어요!!

도시락통은 이제 됐고.. 뭘 쌀까 고민하다 얼마 전 마트에서 보았던 꼬마김밥 키트를 생각해냈어요!!

제가 마트에서 봤던 꼬마김밥은 풀무원 거였고요.  아래 누르시면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https://naver.me/x5luVlp4

풀무원 꼬마 야채김밥 세트 124g: 네이버 쇼핑

풀무원 꼬마 야채김밥 세트 124g: 네이버 쇼핑

msearch.shopping.naver.com


그래서 아이와 같이 마트에 갔는데, 갑자기 자기는 유부초밥이 더 좋다더라고요?? 그래서 꼬마김밥은 안 사고 꼬마유부초밥을 집어 왔습니다.  

바로 이게 풀무원 꼬마유부초밥입니다. 풀무원이라 그냥 왠지 모르게 믿고 삽니다. 이미지가 좋아서 그런가 풀무원에서 나온 제품들은 대부분 만족스럽더라고요.

유부 14장, 초밥소스 1개, 고명 1개 들어 있어요. 근데 유부초밥 크기가 꼬마라 하기엔 좀 커요😂 제가 먹기에도 한 입에 안 들어가는 크기예요. 애기는 4알 정도 쌌더니 알맞았어요.



이렇게 유부초밥만 넣으니 뭔가 부족해보여서 소세지도 얼른 잘라봅니다 ㅎㅎ

소세지는 목우촌 거 2개묶음 할인행사하길래 집어왔어요. 애기가 먹으니 삶아줍니다. 문어를 좋아해서 문어 소세지 모양으로 잘라서 삶았어요.

큽... 4개만 주면 되다니... 저는 한 20개는 먹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에요. 😊


이렇게 빈 곳에 쏙쏙 넣어주면 완성!!

1층이 완성됐으면 중간 뚜껑을 덮습니다.


바로 이게 아까 제가 말했던 포크예요!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

따로 수저를 싸지 않아도 되니 좋아요.

딸기도 5알 넣으니 자리가 없어요 ㅎㅎㅎ
되게 별거 없어보이는데 이 정도만 해줘도 아기가 넘 행복해했습니당 히힣

인터넷 찾아보면 엄마들이 진짜 예쁘게 싸주시던데.. 저는 게으르기도 하고.. 미적감각도 별로 없는 편이라 간단하고 빠르게 제 방식대로 후다닥 해치웠어요! ㅎ
엄마 소풍 퀘스트 완료!!!

댓글